본문 바로가기
Artist

하지원, 첫 개인전 <INSTANT: Beginning of a relationship> 개최

by 위즈덤바이어 2023. 4. 20.
반응형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하지원이 아티스트, 화가 하지원으로 첫 번째 개인전을 연다. <INSTANT:  Beginning of a relationship (관계의 시작, 그 찰나)>. 2023년 4월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한 달간 성수동 Art Space Polarpo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의 입장료는 무료지만 예약이 필수이니 하지원 첫 번째 개인전, 이 정도는 알고 보자!

하지원 첫 개인전 포스터

 

1. 하지원 첫 개인전, 이것 만은 알고 가자!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885846

 

네이버 예약 :: 하지원 FIRST EXHIBITION

얼굴을 마주하고 나누는 대화만큼이나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을 것인가? 이번 전시는,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인간관계가 어떻게 변화되는지 보여준다. 메타버스와 소셜미디어와 같

booking.naver.com

 

 

배우가 공개하는 무료전시라니 배우의 혜자스로움에 감탄하며 무작정 갔다가는 퇴짜 맞을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반드시 예약을 하고 모바일 티켓을 보여줘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하는 것을 잊지 마시길.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 사이트 체크하는 것 잊지 말자.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이번 전시가 열리는 공간은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위치한 빌딩 8. 하지원의 건물이라고도 알려져 있어 하지원의 소속사인 해와달 엔터테인먼트가 위치한 곳이기도 한데 5층과 6층에서 전시가 이루어진다. 하지원이 인스타그램등에서 공개한 사진들을 보면 맨발로 전시장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 전시의 주의사항 중 하나는 6층 전시공간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다. 

6층 전시장은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 한다. 출처:하지원인스타그램(@hajiwon1023)

전시 공간인 Art Space Polarpo의 인스타그램 계정인 @polarpo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인증 사진을 올리면 작품사진 스티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2. 하지원의 '찰나'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지금 이 순간'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 나오는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 혹은 배우 조승우 하면 떠오르는 노래일 수 있다. 하지만 하지원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에게 '지금 이 순간'은 배우 하지원의 인생철학이며 삶의 모토다. 이번 전시의 명칭에도 '찰나'를 의미하는 'INSTANT'를 걸어 놓은 것을 보면 '지금', '순간', '찰나'가 주는 의미가 하지원에게 얼마나 중요한 의미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전시 예약 창에 들어가면 이번 전시에 대한 짧은 설명을 볼 수 있는데, 하지원은 이번 전시를 통해 점점 확장되어 가는 디지털 세계에서 실제 인간은 어떻게 소통하고 연결되는지에 초점을 맞췄다고 한다. 하지원의 긍정적인 성향이 드러나는 경쾌한 컬러와 사람들이 선으로 연결되어 있는 모습들을 보면서 더 나은 인간관계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작가 하지원의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시 D-9의 모습을 전한 하지원 출처: 하지원인스타그램 @hajiwon1023

 

 

3. 하지원 차기작 영화 <비광>

최근 KBS 월화드라마 <커튼콜>에서 강하늘, 고두심과 함께 열연을 펼쳤던 하지원. 인기 배우의 화가로서의 작품활동도 매우 기대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영화나 드라마 컴백 역시 기다려진다. 하지원은 영화 <미스백>의 감독인 이지원 감독과 천만 배우 류승룡과 함께 2021년 촬영을 마친 <비광>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기존에 하지원에게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되는 작품이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하지원 주연의 가족느와르 영화 <비광>

 


최근 들어 많은 배우들이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예술성을 뽐내며 미술 전시 또는 사진 전시를 하고 있어 팬들로서는 연기뿐 아니라 아티스트들의 깊은 내면과 고민, 예술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성큼 여름이 다가온 것 같은 날씨, 하지원 전시도 보고 성수동 핫플도 구경하면 어떨까?

반응형

댓글